카테고리 없음

이 훌륭한 조언으로 투자를 정돈해 보십시오!

고인물독수리 2020. 6. 14. 02:59


이 훌륭한 조언으로 투자를 정돈해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주식시장에 대해 흥분하고 있지만, 투자하기 전에 생각해야 한다.


다음 정보는 주식을 사고 위험을 감수하면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팁을 다룬다.


주식시장에 대한 몇 가지 좋은 팁을 알아보려면 아래 기사를 읽으세요.




주식 시장에 돈을 투자할 때는 단순하게 하라.


거래 활동, 시장 예측 및 데이터 분석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은 어리석은 투자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수익을 최대한 높이려면 시간을 들여 장기투자 계획을 세워야 한다.


예측할 수 없는 것을 예측하려고 하는 것과는 반대로 현실적인 기대를 가지면 훨씬 더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수익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든 주식을 보유하십시오.




중개업자와 계약하거나 거래자를 통해 투자하기 전에 반드시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를 알아보세요.


당신은 각 거래에 대한 입출국 수수료와 출금 수수료의 비용을 알아야 한다.


이 수수료는 장기간에 걸쳐 꽤 많은 액수가 될 것이다.




만일의 경우 6개월치 급여가 적립된 고액 이자 투자 계좌를 보유하는 것이 현명하다.


만약 당신이 실직이나 예상치 못한 법안을 직면하고 있다면, 그것은 매우 유용할 것이다.




가장 강하고 장거리 수익률 달성을 목표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려면 여러 업종에서 종목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매년 전체 시장이 평균적인 속도로 성장하는 반면, 모든 산업이나 주식들이 매년 가치가 증가하는 것은 아니다.


여러 부문을 따라 자리를 잡음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전체적인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는 핫 산업에서의 성장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재균형은 부문이 축소되면서 지속적으로 손실을 최소화하고 이후 성장 주기에서 위치를 유지한다.




주식을 거래할 때는 의미 없는 상징이 아니라 자기 회사라고 생각해라.


반드시 시간을 내어 재무제표와 기업의 장단점을 철저히 검토하여 주식의 가치를 잘 파악할 수 있도록 하라.


이를 통해 특정 종목의 보유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연간 10% 이상 순익을 올릴 수 있는 주식을 얻도록 노력하라.


그렇지 않으면 단순한 인덱스 펀드가 당신을 능가할 것이다.


어떤 수익을 얻을지 예측하려면 기대 수익 증가율을 조사한 후 배당 수익률에 추가하십시오.


2%의 수익률과 12%의 수익성장이 있는 주식은 전체적으로 14%의 수익률을 보일 수 있다.




투자 분야에서 막 출발하는 것이라면, 하루아침에 성공은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주가가 오르는 데는 보통 몇 달이 걸리고,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기다릴 인내심이 없다.


투자에 관여하게 되면, 인내심은 자신이 잘 관리하는 것이 되어야 할 것이다.




당신을 고용한 회사의 주식에 많은 돈을 투자하지 마라.


고용주의 주식을 소유하는 것은 당신에게 자부심을 줄 수 있지만, 그것에만 의존하는 것은 너무 위험하다.


회사에 무슨 일이 생기면 월급뿐만 아니라 투자도 잃게 된다.


하지만 직원 주식이 할인된 가격에 나온다면 좋은 거래가 될 수도 있다.




처음 주식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할 때, 반드시 단순하게 유지하라.


처음 시작할 때 다양성이란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자신을 적용하고 가능한 한 많이 읽는다면, 성공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상당한 번거로움을 덜 수 있고 전반적인 성능이 향상될 것이다.




주식을 사용하기 전에 재무 고문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비록 주식을 포트폴리오를 계획하는 데 사용할 계획이 없더라도 말이다.


좋은 프로 선수가 단지 좋은 개인 주식만 골라주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을 앉히고 당신의 모든 재정적 목표와 당신의 위험 관용이 무엇인지 검토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이러한 목표를 바탕으로 당신의 조언자와 함께 맞춤형 계획을 세울 것이다.




주식시장에서 거래에 뛰어들고 싶은 유혹이 압도적일 수 있다.


시작하기 전에 할 수 있는 것을 배운다면, 결과는 더 좋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한다면, 당신은 건전한 재정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올바른 길을 가야 한다.